고객지원

자주 하는 질문

  • Q
    신차패키지 예약하고 싶은데 출고 날짜를 정확히 몰라요.
    A

    신차 구매 시 정확한 날짜로 예약하시기는 힘듭니다. 


    카스페이스는 신차패키지 전문점으로써 이 부분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 



    유동적인 스케줄 관리로 최적의 작업을 진행합니다.






    예약 진행 시 "몇 월 며칠"로 예약 진행되지 않으며,


    "월" (EX : 3월, 7월, 10월)로만 예약을 진행해 주셔도 예약이 가능합니다. 






    나중에 탁송 날짜가 정확히 나오면 날짜만 해당 지점으로 알려주시면 됩니다. 


    자세한 사항은 예약 후 해피콜로 보다 자세히 상담해드립니다.  


  • Q
    신차패키지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?
    A

    차량이 매장에 입고되기 전까지 예약 취소가 가능합니다. 


    예약 취소 업무  - 평일 10:00~17:00


    1833-7724 연락 주시면 예약취소를 도와드립니다. 


  • Q
    신차패키지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?
    A


    신차패키지 예약은 카스페이스 홈페이지 "실시간 예약"란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.

    예약금은 10만원이며, 카드 결제로 진행됩니다.

    10만원을 제외한 잔금은 작업 완료 후 차량 찾아가실 때 각 지점에서 잔금 결제하시면 됩니다.

    또한 "작업 내용"에 대한 예약보다는 "작업 진행" 여부에 대한 예약이기 때문에 작업 내용은 해피콜 시 언제든지 상담 후 변경 가능하십니다.